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Blog Article


단순히 돈의 문제가 아닌 건 대충 봐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다낭 붐붐 매니저 수급에 큰 문제를 겪기에 신규 진입이 어렵습니다. 사실 매니저가 가장 중요한 다낭 붐붐에서 매니저가 수급이 안되면 사실상 영업이 안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또 좀 깊은 문제가 있습니다. 당연하게 손님이 있어야 매니저가 존재하고, 매니저가 존재해야 손님이 있는 게 상식인데 닭과 달걀처럼 이게 한순간에 탁 맞아떨어지는 순간이 쉽게 오지가 않습니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여행 시 많은 변수가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유럽인데 가장 효율적인 루트로 많은 것을 보고 왔으면 하는 점 때문에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인 스파365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있으며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다낭에 방문하신 만큼 후회없이 재방문하시도록 최선의 프로그램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형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 전문 업소에 대한 사람들 후기를 알짜만 정리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원래 중국의 마사지 시스템을 베트남에 접목시켜서 시작했는데, 한국인 대상으로 베트남에서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다시 한번 참고로 목적은 3가족(어른 6 아이 5)의 휴양이고, 반드시 바닷가가 있는 (호핑투어 필수!) 곳...입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또 달랏은 봄의 도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고 베트남 내에서도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몇 년 전부터 뜨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그렇기에 방문 전에 미리 꼭 카톡을 통해서 말이라도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실력 또한 최상급이며 현재 가장 많은 아가씨를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초이스를 할 수 있는 업소입니다. 마사지사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주고, 형님들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는 구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러룸 초이스는 형님들이 마사지사를 투명유리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데 마사지사는 어떤 손님이 선택할지 모른다는 상당히 긴장감있는 요소를 넣었죠. 또한 현재 마사지 투어를 원하시는 형님들을 위해 저 방실장이 준비한 마사지 패키지가 있습니다.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사이트 휴게텔후기 휴게텔사이트 휴게텔

Report this page